(좌) 뷰티다룸 김다은 대표이사, (우) 메디라운드 신영종 대표이사


(주)메디라운드가 (주)뷰티다움과 24년 3월 21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뷰티다룸(대표이사 김다은)은 특허 출원된 AI 피부 진단 및 관리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뷰티헬스케어 서비스 및 교육 창업지원까지 제공하는 웰에이징 뷰티 전문기업이다. 이미 국내 2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단위로 가맹점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메디라운드(대표이사 신영종)는 외국인에게 한국 의료서비스 정보와 다국어 예약 등의 진료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외국인환자 전용 한국 의료금융 멤버십 ‘코디패스’를 운영하는 전문회사이다. 외국인환자 유치 및 한국 의료 해외진출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3월 Medical Korea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뷰티다룸과 메디라운드는 외국인 대상 메디컬스킨케어 상품을 개발 및 운영하고, K-뷰티 교육 및 서비스 해외진출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첫 걸음으로 뷰티다룸의 특허기술을 활용한 ‘여배우 윤곽관리’ 프로그램이 메디라운드를 통해 국내 23개 관광호텔 사이니지로 외국인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한국관광공사 ‘뷰티 페스티벌’에서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해외 바이어 초청 팸투어도 예정되어 있다.

뷰티다룸 김다은 대표는 “메디라운드와의 협력을 통해 뷰티다룸의 웰에이징을 활용한 K-뷰티 서비스를 외국인에게 알리게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으며, 메디라운드 신영종 대표는 “K-뷰티는 외국인이 가장 원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서비스로서, 뷰티다룸과의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