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라운드가 외국인의 한국 의료서비스 이용편의를 위한 ‘코디패스’를 출시했습니다.

코디패스는 외국인을 위해 의료비 결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쿠폰을 하나로 담은 한국 의료 금융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외국인은 해외여행플랫폼 및 이커머스플랫폼에서 코디패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공항, 주요 여행지 등에서도 발급받아 다국어로 언어불편 없이 한국 의료기관과 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4년 2월부터 서울 50여 개 관광호텔의 사이니지 광고 등을 통해 외국인들에 직접적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메디라운드는 250만 명에 달하는 재한외국인을 비롯하여, 50만 명에 달하는 해외입국 외국인환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의료서비스 정보와 다국어 예약 등의 진료편의를 제공합니다. 

㈜메디라운드 신영종 대표이사는 “과거 성형외과, 피부과 중심에서 최근에는 안과, 치과, 부인과, 한방과 등을 이용하려는 외국인이 늘고 있다. 한 명의 외국인이 여러 진료과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코디패스를 통해 이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한국 의료서비스 이용 경험 가치를 직접적으로 높이고자 한다. 또한, 다양한 한국 웰니스관광상품과도 연계하여 외국인환자 유치 증대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