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ert title here

‘서울강남의료벨트’로 베이징국제 의료관광박람회 참가 성료

2020-02-19



메디라운드는 2019년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14회 베이징 국제의료관광박람회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중국의 국제의료관광박람회는 미국, 일본, 한국, 독일 등 20여 개국이 참가하며, 상하이, 선전, 청두, 베이징에서 각 1차례씩 개최된다. 중국 문화관광부, 중국 항노화촉진회, 중국민영병원협회, 상하이시여유국 등 주요 기관에서 후원하는 중국에서 가장 큰 국제의료관광박람회이다. 

 

메디라운드는 이번 국제의료관광박람회에서 ‘서울강남의료벨트’를 본격적으로 세계에 알렸다. ‘서울강남의료벨트’는 서울 강남 소재 의료기관의 협진을 활용한 의료관광 브랜드로, 메디라운드가 직접 기획하고 런칭했다. ‘서울강남의료벨트’에는 서울성모병원을 비롯하여 각 진료과목별 특화 서비스를 갖춘 6개 클리닉 등 7개 의료기관이 얼라이언스로 가입되어 있다. (2019년 기준) 

 

국제의료관광박람회 참관객들은 한국의 우수한 진료서비스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고, 차량과 전문 통역까지 제공되는 ‘서울강남의료벨트’ 브랜드 상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국제의료관광박람회 주최측에서도 기존에 없었던 의료관광 얼라이언스 브랜드인 ‘서울강남의료벨트’를 직접 소개해 달라고 요청하였고, 이에 메디라운드 신영종 이사는 박람회 참가업체를 위한 저녁 만찬장에서 ‘서울강남의료벨트’의 장점과 가치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메디라운드는 박람회 기간동안 총 8개의 해외환자 송출 파트너쉽을 확보하였고, 중국의 유관 박람회 주최기관과 서울강남의료벨트 브랜드 홍보에 대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체결했다. 

목록보기